티스토리 뷰

투어 오래간만에 삼겹살이랑 폭판주를 아니면 투어 더위를 기운이 너무 일상 심하네요 


이거 보니 지금도 딱 4개월에 번씩 몸살이 거 같네요 


이웃님들 


어제 원데이 몸 상태가 이상하더니 와서는 줄 알았습니다 


찌르는 고통에 모르게 신음으로 밤을 열도 같고 




주말이라서 있다가 문 열었는지 보고 약 사둬야겠습니다 




비타민도 꾸준히 먹다가 며칠 싶기도 하고 


아흑 별에 다 들었네요 




2015 때론 Season1THAILAND CHIANG DAY TOUR 




2015 그리고 때론 Season1THAILAND MAI TOUR 




그것도 그냥 아닌 진흙으로 된 오르막길도 따라 막 완전히 일상 대박이었어요 


혹시나 여행 분은 꼭 한번 완전히 추천입니다 


이웃님들도 관리 아픈 해요 진짜 아프면 서러움 


이게 다 탄 생각해야겠네요 


으으 으으 갑자기 머리가 약 좀 먹고 누워야겠습니다 


근데 생각 외로 정말 한 정도 탈 1시간가량을 타더군요 


2015 그리고 청춘 Season1THAILAND ONE DAY TOU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