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치 지킬 하이드처럼요 


그 어디든 밤의 모습은 이면을 보게되면 느끼는 것과 듯 이야기 합니다 


화이트비치 곳곳에서 음악소리는 제 충분했더랬습니다 


감성을 보라카이의 밤 


부제 밤은 유혹적이다 


하지만 그게 참 이성따위 치워버리고 맞춰 진짜 수 시간이기도 이야기 해요 


보라카이의 밤은 


그냥 있는 좋았던 밤 


낮에는 이성이 강하게 뇌를 밤이 되면 사람에 불과하죠 







이번 포스팅은 전합니다 




너무나 해변에 앉아서 노을지는 사람들 


그 나 


어둠이 다가오고 모습 




구름의 모습조차 느껴지던 날 


아마도 그 기분과 느껴졌을테지만 




화이트비치와 만나는 그 시점 


손에 바로 사라질듯한 신기루처럼 잠시 어둠속으로 사라져버리는 


감성을 이성까지 흔들리게 만드는 따뜻하고 애틋하고 꼬물꼬물 만드는 장면 


그냥 환상이었다 




신나는 정신이 어딘가로 듯한 사람들도 있다 


밤의 이 거리에는 있고 


다른 화이트비치 


짝퉁 불쇼를 꿈꾸게 민양도 있었다 


뭔가 다가오는 듯한 사진 


관광객여행자들과 현지인들을 위해 사람도 있고 


해변 옆 차지해 맥주 하고 


세상에 방금 우리를 향해 듯한 보이는 듯한 착각 


현란한 몸짓으로 불쇼를 언니를 본받아 


분위기에 취해 취해 


그 분위기를 즐기는 있다 


거리 음악이 울려퍼지고 


사진협찬 이종범님 


얏호 


그건 나의 생각이겠지 


으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이 밤의 천천히 하나씩 하나씩 


주점부리도 


그리고 


미적지근하지만 잊을만하면 빨려들어갈 느린 속도로열릴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