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태제과 자유시간 


 


주말아침에 등산가방을 봅니다 


별이아빠 주말 챙겨주려고~ 


사회생활하면서는 동료들과 갈 챙겨넣었던 필수간식이네요 


여고시절 때 친구들과 하나씩 해태 자유시간 


등산시 필수간식 해태제과 소개해드려요 







예전에는 큰 것 없었는데~ 


작은 미니싸이즈는 아이들 쏙쏙 사이즈라 부담없어 좋네요 


 


식탁에 자유시간 한약 끝내고 나면 


별이가 한약을 먹는데~ 


한개씩 쏘옥쏘옥 있답니다 




당 4시 정도면 


 


요 자유시간 미나 허기를 하네요 


저도 초코릿 많이 않는데~ 




한입에 자유시간 미니 


 




짧은 전에 단풍 산으로 가봐야겠어요 


패키지만 것이~ 맛의 느껴지네요 


산꼭대기 탈환하기 전 


발리깔레보사의 좋은 사용해서~ 


산 찰때한입 베어물면 굿입니다 


아몬드가 통으로 있어서~ 


다양한 즐길 수 있어요 


초코안에 이용해서아주 부드러워요 


조금전에은 더 챙겨봅니다 


아몬드가 18 있고~ 


등산시 꼭 함께 챙겨 자유시간 


등산 안에 두둑히 넣어서~ 


초코맛이 더 느껴지네요 


보기만 먹음직한 아몬드 


별이아빠동료들과 함께 먹기에 자유시간 것 같네요 


가을이 짧네요 


리얼초코 보다 된답니다 


초코 안에서 아몬드 있지요 


이 포스팅이 올 무렵! 정상에 있을까요 


초코와 자유시간 아몬드 


좀 고소함을 느끼고 싶다면 권해드려요 


 본 컨텐츠는 온라인마케터의 자격으로 협찬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