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ngKong 


2015년 11일일 







SALON NING 


페닌슐라에 곳이 있다니 놀라웠고 밤이었다 


The Mysterious of Ning 


페닌슐라 내려가면 은밀하고 Bar 


살롱드닝Salon 만날 수 있다 




우측 상단 보이는 벨을 우체통이 


입구부터 마치 초대를 느낌이었다 


입구에 굳게 문이 닫혀있다 


철컹 열리며 깜빡이는 나타난다 와우 


다시 닫히면 문이 활짝 열린다 


사진이 영상이다! 




입구 쪽에 라이브 펼쳐지는 


중앙무대를 중심으로 4개의 나뉜 구조였다 






주소 Rd Sha 홍콩 


세련된 매력에 젖어들었다 


이곳은 마담닝의 드레스 룸이다 


액자 사진이 아닌 춤을 재생되고 있었다 


1930년대 상하이의 반영한 인테리어로 


춤을 마담 만날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테마로한 룸이다 


^^hongkongpeninsulaco미nfinediningsalondeningloungebar 


그 유명한 사교계의 마담 살롱을 재현했다고 


칵테일을 마시며 밴드의 공연을 감상했다 


왠지 스토리가 소품이 아니라 


대화를 나누는 공간이었다 


천장에 있던 조명장식이다 


아닌 입체적인 것 같은 구조! 


다양한 들을 수 있었는데 미 the moon이나 



페닌슐라 홍콩 


열정적이면서도 매력이 가득했다 


흥이 넘치는 열정적인 무대로 가수분들! 


운영시간 화~토 200 일~월 휴무 


장식장 마담 닝의 사진과 액세서리 


찾아가는 MRT 침사추이역 호텔 지하 


Boudoir 


Bailar 


매혹적인 시크릿홍콩에 흠뻑 밤이었다 


전화번호 852 6705 


천장 조명에 매달려있는 나왔다 


오래된 스키와 아늑한 곳이었다 


칵테일로 달콤한 매력적이었다 


독특하고 이국적인 느낌이 느껴졌다 


일행들과 바일라르룸에 했다 


단순한 모든 것이 숨쉬는 차원으로 들어선 같았다 


세세한 설정에 춤을 추고 


어두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유리잔도 ##가운데 보이는 닝 슬링Ning Sling이라는 


작은 바닥 조명! 것이 


말을 거는 정도였다 


다양한 주문했다 


향수병 등이 진열돼있었다 


Ski Room 


정말 잊을 수 경험이었다 


눈을 뗄 수 곳이었다 



홍콩 Salisbury Road





 


LAfrique 


아라비아의 모험장면을 설정한 한다 


kakoi77고고미 


공연이 끝나고는 우리 나누기도 했다 


마담 닝은 한다 


모든 룸은 입구의 장식돼있다 


엔틱하고 아름다운 소품들로 룸이었다 


Information 


부드럽고 우아한 들으며 


이 항공 호텔을 작성되었습니다 


Smooth Operator같은 같이 부르며 호응했 


스키를 테마로 룸에 들어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