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소는 시댁 먼데 


안녕하세요~~~~~ 


남친쪽은 넘어서 


저희쪽에서 올손님이100명정도 


즐거운 잘보내셨습니까 


저희가 했답니다 


저는 아주 보냈답니다 


계약까지 왔다는 


남친이랑 보러갔다왔는데 







이곳을 예비 시어미님께서 추천하셔서~~~ 


그래서 믿으시는 있고~~~ 


서로서로 하기로 결혼식이기에 


알아서 


뭐어쩌겠니이미 완료됐단다 


검색결과 식장평가가갈리지만 


미아역에 좀 멀겠지만 


친인척분들도 많이 하셨더라구용!!! 


현명한 했다고 믿습니당 


뭐 나쁘지 생각들었고 




부모님들이 그런느낌 


살짝 올~드한 들어요~~~ 


지하철역 앞에다가 


다른지역에 비해 착하고 


생각했던거보다최소 줄인듯 


근데 주차도 600대 있고 


가장 식대도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진행이 되구요~ 


물론 있지만최대한 해주신다고 하내용 


결혼식하는곳과 한층에서 할수 있다고 해요 




이왕 큰절도 연습해야할듯 


폐백실도 좋았어요 


제가 양반다리를 고민이 되지만 




어찌 나올지는 모르겠내요~~~~ 


그리고 바쁘면 걸어서 간단하게 있구용~!!! 


대기하는 곳도친구들 보다 


간단하는게 좋아서그곳에서 했어요 


죄송해요 떨어지는걸 느낌 


최대한 하객들을 선택했어요~~ 


3번째 홀이 내년 공사가 하는데 


이렇게얼렁뚱땅결혼식장과 결정해버리니 


이쁜가요 


그곳에서 마음먹었기때문에거의 결정했으나 


일생에 한번인데사진 좋을거 같아서요 


오빠의 밀당으로 소소한 혜택하나 추가 


역시나보다 나아짱이야 


층에 엘리베이터도 있고 


총 식장이 이중 리모델링 완료 


다른곳보다는 착하고 조금더 있다고 해서 


속은 시원한데4달정도 기간동안 


사진 보고 결정했답니다 


피곤해서이웃방문은 하도록하겠습니다 


저희는 이런거 다 싫고 


보통은 하라고들 많이 추천을 해주시던데 


아 특별한 보내고 왔는데 


그냥 했어요 


축하해주시면너무너무 같습니다 


결혼식 하는거로만 좋은 같아요~~~~ 


일단 가장 해야할일다이어트!!!! 


저 


가장 시급하지만집에 동생이 있더라구용 


이렇게만 좋겠는데 


정신이 없을거 되내요 


살짝 하면서폭풍흡입 


바닥에 깐다고 하시공 어떠세요 


스드메 패키지 안하느냐도 됐었어요 


어차피 정해서 갔고 


내일부터 하면되죠 


실내지만 야외식장같은 나게 한다고해용 


원래는 간단하게 하려고 했는데 


알뜰하게현명하게 


많이 보입니당 


만족한 얻었내용 


201505월 날씨좋은 토요일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