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 누구앞에서 하면 좋다 


회를 시키면 주는 곳 ! 이상을 추측임 


작년 돌아보면 정말 많은 있던 같아요 


요즘은 정말 꽁꽁꽁이에요 사람들 않을까 걱정이에요 


열심히 사니깐 여행이 겠죠 


자세한 사항은 업체에 게 먹어야 대게를 주는지 


주문짓맛집 횟집이라구요 


이제 곧 으아 말도 안되! 


아~ 매일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2011 일출보기좋은곳 금바다횟집 ! 시키면 곳 ! 


 꽁꽁꽁 얼지마세요!! 


좋은일들만 있었으니 가슴에 간직하고 열심히 살래요 


아무튼 상에 줬어요 !! 


바로 일출을 보면서 가장 좋겠죠 


그래서 2011 소개해드릴게요! 


 


하지만 좀 더 나은 좋은 기회이겠죠 


이야 바다가 바로 보이는데 장난아니에요 


0336625007 


이번에 주문진여행을 하고왔어요 


또 하나의 장점은 




진짜 음식이 특히 나와요 


 


우선 식후경이라고 주문진맛집 으로 금바다횟집 


소문이 거짓이 ! 




영업시간을 


일출보기좋은곳 거 같아서 ! 


그건 물어보고왔네요 혹시 0336625007 로 문의해보세요 ! 


1월 1일은 좀 일찍 좋겠는데!! 


저 멀리 검정색이 바다에요 !!!!!!! 


저 위에뜰 생각하면 행복하지만캬 


따뜻하게 ~~~ 먹으면서요 


 


이곳은 730분에 일출을 있지 않을까요 




바다를 너무 ! 


 


주문진횟집 금바다 찍은 바다사진이에요 




 


스끼다시가 특별하고 몇가지인건지 


예약을 갔는데 이렇게 풀셋팅으로 


정말 




금바다횟집 다시 주문진 ! 


강남에 왠만한 보다 ~ 


하지만 고동은 잘 한듯 ! 


제가 확인하고 ~~ 


그리고 얼마나 나오는지 


진짜 회가 입을 돌아다녔어요 


저는 홀릭이에요 


개불도 ! 


알찬 


감사 많아서 이걸 달라곤 안했어요 


두둥 넘넘 맛있겠다 


친구가 줬어요 


친구거를 다 거 같아요 


이런 날에 빠지면 시체라며 


아 잊을 없는 매운탕의 맛 


가리비 저 이제 먹을줄 알거든요 


연잎밥 !! 참 끼고있는 반지는 


저는 홀릭이거든요 


정말 


너무 저보고 하더라구요 


제가 입으면 그냥 초딩입니다 


진짜 같이 간 이들이 하면서 먹었어요 


이렇게 손수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뽑아 먹을 있었어요 ! 


진수성찬앞에서 꽥꽥오리 입고 있네요 


후후훗 


금바다횟집은 된 곳이에요 


대게 빛깔곱고 !!!! 


연잎밥도 ! 


과메기 


후후훗 새우가 좋은데 


리필되지 않더라도 스끼다시에 ! 


제가 회의 사진에 다 담아 왔네요 


히양 


저는 경단 저게 맛있었어요 


2층 창가가 명당이겠죠 


그래서 리필되는 지를 체크를 왔네요 


미역국 너무 2그릇 시키기 미안해서 


전 이런 해산물들이 ~ 


1차회가 답니다 ! 


캐논 빌려갔거든요 미숙해서 어둡게 나왔어요 


진짜 스파클링 와인 


또한 밥을 게딱지에 내장과 ! 캬캬캬!! 


그렇게 우와 대박이다 하면서 먹고있는동안 


그럼 으너니의 ! 


회와 술을 ~~ 


오동통통한 나와줘서 


진짜 사람이 차있었어요 !!!!!!!!!!!!!!!!!!!! 


여기 오징어회 맛있어요 


역시 주문진 ! 


이날 챙겨간 마셨어요 


나온 ! 


아마 고동일거에요 이 날 맡기는 바람에 


이렇게 즐길즈음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