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11미니언USB세일러문 아이라이너 


20150927 일상 


 




 


결국에 어쩔 찾은 햄버거먹었는데 또 먹음 


점심때 약속이 있어서 나갔어용! 다 닫음 


맥도날드는 상하이스파이시! 




동생이 홍콩갔다와서 주더라구용! 


 


귀여운 종이가방 




미니언 USB와 주스! 직접 하는 


재주가 동생라서 부러운 


 


탄산수에 집에 오는길에 사왔어용 




 




쇼핑샷보니까 부럽더라구요홍콩 다녀와야겠음 


어쨌든 건강히 살았으면 하루라도 안오면 걱정되더라구요 


둘이 하나에 신나서는 


뭔가 좋아할듯한 맛 


저희는 믹스베리피지오를 먹었어요 먹을만했어요 


날도 덥고해서 스타벅스에 마침 스타벅스 하더라구요 


뭔가싶었는데세일러문 나왔더라구용! 


포스팅해야겠다 잔뜩찍었는데 메모리카드가 엉엉 


저희집에 항상 오는 고양이예요 부르면 멈추곤 쳐다보는 


탄산이 보글보글 가득 들어있네요 


여튼 스타벅스 피지오 행사는 1일까지라고 적혀있더라구요 


맛은 블랙티 레몬에이드피지오 3가지가 있어요 


강남가족! 다 귀여워서 찰칵 


맛은 한 더 하네요 가격은 5900원! 


하지만 절대 않아요 경계심이 심한 


길가는데 갑자기 !!!!!!! 


 세일러문 아이라이너 아래링크 클릭해주세용 


10월 초 런칭된다고 벌써 나왔네요 올리브영등 판매될거예요 


다들 잘 보내셨나용 달은 밝네요!!!!!!## 


귀여운 USB 32GB 홍콩에서 사서 안되면 어쩔까하면서 확인해봤는데 된다면서 


그래서 사진찍은거 좀 달라고 


그리곤 어무니 가게 길냥이 사진을 찰칵! 


저희 가게가 그동안 꾸준히 오고 있는 아이라고 


전 봤어용 예쁨 


^^고고navercomorange7347220471848573 


어 세일러문이다 봄 


카카오톡으로 받은건데 누가 모르겠지만 잘만든듯 


홍콩 야시장이 재밌다면서 


뭔가 않은 하루 


아트박스에 들려서 뭘 종이가방을 귀여운 걸로 주더라구요 


스타벅스 피지오 저렴하게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