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중고 28 THE ASTRONOMER천문학자

블루아지트 2017. 9. 9. 19:35

Behold wisest man of land 


나는 해와 그리고 모든 한다오 


Then he upon breast saying 


태어날 때 부터요 대답했다 내가 물었다 


From birth answered I 


칼릴 광인 


Then I left friend approached man him we conversed 


저 사람 봐 땅에서 지혜로운 사람이야 


After a I said 


그러자 그가 답했다 


And what path wisdom thou 


그런데 지혜의 길을 계신가요 


Forgive my but since when hast blind 


Said I am astrono미r 


In shadow of temple friend I saw sitting alone 


And my said 


 


나와 내 친구는 그늘에 눈먼 앉아 보았다 


내 말했다 


저의 질문을 바랍니다 실례지만 앞을 보시게 되었습니까 


28 ASTRONOMER천문학자 


잠시 내가 물었다 


I all these moons stars 


그리고 자신의 가슴에 말했다 


그래서 친구를 그 눈먼 인사를 후 대화를 나누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