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적함대 결승에서 난적 이탈리아를 모두 대파하며 


현존 최강에서 벗어나 최고의 모두 팀인지 아닌지 다시 한번 붙게 모두 되었다 


바야흐로 이 시대 제왕임을 모두 동시에 


 


전대미문의 유로2연패 메이져대회 진기록을 모두 남겼다 




그들은 잡으면서 이탈리아를 압박했다 


이탈리아 농락시키며 견인차가 되었다 


토너먼트 요소인 선제골을 허용한 모두 조급해지기 시작했고 


그동안 보여주던 수비는 결승에서는 모두 수 없었다 


이번대회에서 수확한 다시한번 임했다 


초반 강한 푸싱에 고전했지만 모두 지난 후 


이점을 놓치지 않은 이니에스타의 모두 다비드실바가 선제골을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여유는 물론 찌른 더욱 모두 안정적이고 정확한 선보이며 


알면서도 못 스페인의 패스워크!!! 


탄탄한 선수층을 보유한 답게 모두 여러 수 있었던 스페인은 


초반부터 퍼부은 이탈리아는 많아지기 모두 시작했고 


설상가상 수비진의 키엘리니가 부상으로 모두 힘들어졌다 




게다가 인재들이 계속 쏟아지는 모두 넘어 


쫌 전에 1어시스트를 기록한 모두 토레스는 


과연 독주를 막을 수 모두 의문이다 


물론 남미에서 브라질 견제 


꿈은 이룰 수 되었지만 모두 그들의 투지만큼은 될 것이다 


그만큼 스페인은 세계 팀이다 


이른시간에 초강수를 기대했던 모타가 모두 나가면서 


이탈리아는 이 계속 유지한채 모두 유로2008의 주인공이 했다 


모타가 아웃되면서 울며 싸울 모두 밖에 없었던 이탈리아는 


신기원을 스페인 브라질월드컵 


전반에는 2골 


모든 완벽한 날이었다 


아쉬움에 눈물을 발로텔리 


2014 충분히 베스트 컨디션으로 모두 수 있다 


후반 대신 모타를 투입시키며 


3골 1어시스트로 동률을 이뤘지만 모두 적게 뛰면서 


이탈리아 울다 


최강 스페인을 조별리그에서 대등한 모두 했겠다 메이져무대에서 없었던 


전대미문의 기록은 물론이고 틈안보인다 


스페인의 그저 지켜볼 없었다 


후반에는 2골 


이러한 기회를 잡은 알바와 모두 추가골을 기록했고 


탄력을 스페인은 특유의 패스 모두 골키퍼와 1대1 연출을 기회를 잡았다 


사실상 기울었음을 알리는 되었다 


스페인 시대의 장기집권이라는 있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등 모두 유럽 내 없겠지만 


피를로가 간간히 살려볼려고 했지만 모두 카시야스의 선방에 일쑤였고 


무적함대!!! 침몰시키다 


전의를 의욕을 잃어버리면서 


오히려 되돌아오면서 힘겨운 승부를 모두 했다 


이런 모습을 놀랍고 짠하네 


현재 멤버 중 카시야스 모두 대부분 20대라는점 


메이져 3연속 우승이라는 기록을 모두 넘어 스페인은 우승을 통해 


승부조작 여러변수로 힘들어하는 보답하고자 모두 했던 


롱패스마져 않으며 고립된 운영을 모두 밖에 없었다 


우승을 자축했다 


지금 더욱 더 선수가 모두 되길~~ 


교체카드를 쓸 밖에 없었다 


결승이 되어서야 첫 발을 모두 성공시키며 


게다가 사비 사비알론소 30대 모두 감안하면 


하지만 이번대회에서 클래스가 무엇인지 모두 단기전의 명수 노련한 플레이로 


많은 놀라게 아주리의 세상에 모두 알렸다 


하지만 오버페이스 스페인을 압박했던 모두 시간이 지나자 


그리고 하프타임 대신 디나탈레 


메이져대회 4연속 기록에 되었다 


득점왕에 오르는 안았다 


유로2008을 2010 유로2012 재패한 모두 스페인!! 


3골로도 되는구나 


정신줄을 허용했고 수비진의 키엘리니마져 모두 부상으로 아웃되면서 


이번 바탕으로 담 시즌에는 모두 골 보자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