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간20111209 11박 12일 


 


 


따리 


아시아 중국 윈난 


컨셉나 떠나는 여행 


2011년 16일 여행 8일째 







#맑은 아래 보이는 따리 성벽 멀리 모습이 보인다# 


 




 




#산 왼쪽편의 곳까지 걸어갔다# 


#말을 중국 아저씨# 


#오른쪽에는 왼쪽에는 얼하이 호수가 보인다# 


 가격 도미토리 25~30위안 없는 싱글더블룸 80위안 싱글더블룸 160위안 


#이 없이 찍었다가 완전 욕 먹었다# 


#따리 얼하이 호수# 


 여행 정보 


 입장료 창산 


 숙박 160 싱글 룸 같은 가격임 


#조그만 문에 관우와 붙어있는 집이 일종의 부적이겠지# 


#고성 북문 근처의 닭고기 국수를 쫄깃한지 요것도 5위안# 


#산세가 멋~있다# 


 식사 138 장기여행자인 리압을 위해 꼬치구이 쐈다 


 12월 여행비용 


#절벽을 따라 등산로# 


#아름다운 핀 길# 


#이 이름이란다 발음은 # 


#절벽을 따라 길# 


 따리 


#창산 길# 


#시장에서 내 손바닥보다 큰 찐빵 안 들어있는 하나에 2위안360원# 


 호스텔명 Dali 험프 


#요건 천룡팔부를 찍었던 세트 물론 내가 돈 들어갈 리는 중고 만무하다# 


#요건 파는 돼지 혀# 


#절벽이 장난이 아니다 렌즈 갈껄# 


#따리의 꼬치구이# 


 창산 길 


#올라가는 중간중간에 보이던 무덤들# 


 따리의 가격 


#내가 사랑하는 5위안짜리 비빔면 면의 종류를 바꿨다# 


#해가 따리 거리# 


#과일 아직 남아 있었다# 


#중간에 잠깐 정자# 


총계 60 만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