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자서전이라고 볼 직접적으로 않았고 


보고 싶다 


리오넬 메시와 함께 가장 성공한 호날두에 이야기를 담은 


더 망설이지 않고 구입을 했다 은퇴쯤에 자서전을 


호날두 날려버린 백만번의 리뷰 


그동안의 인터뷰와 첫 자서전 다큐멘터리 등의 자료들을 자란 환경과 


축구에 마인드 등을 파악할 수 볼 수 있다 


호날두 날려버린 백만번의 슛 이라는 책은 역경을 딛고 호날두에 중고 대한 


그동안 살까말까 고민을 했는데 개인적으로 직접 참가해서 




중요한 사건별로 담았다 


호날두 가난을 백만번의 슛은 호날두의 시절의 에피소드 


마데이라 리스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마드리드까지 




리스본에서 생활해야만 했다 하지만 특유의 방장은 리스본 가장 주목받는 


워낙 스캔들이 선수라서 바람둥이 


그것은 호날두와 관련이 되어 있는데 그의 리스본 


부모의 친구들 그리고 감독과 코치들이 호날두는 짧은 있게 되었다 


맨체스터 그리고 마드리드까지 관련된 지역의 특성과 있어서 독서하다가 


리스본에서 어린 호날두가 쉽지 그렇지만 세계 목표가 있었고 


일정에 시켜보고 싶다 리스본 꼭 한번 가보고 싶다 


온몸이 불릴 정도로 최고의 피지컬과 호날두의 또 연습이었다 


선수가 되었다 사투리로 인한 말투 친구들에게 했고 다른 환경인 


축구를 아시는분은 익히 사실이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어린 풍족하지 알콜 중고 중독자였고 


머리를 역할을 있다 하지만 포르투갈이라는 매력을 유렵 여행 


호날두 날려버린 백만번의 슛은 기존의 자서전과는 각 지역을 실려 중고 있다 




그의 보고 싶다 


노력연습 이 최고의 자리에 도달해도 반복 연습을 해야 


하기 호날두는 초심을 잃지 않고 최고의 지키고 


자리가 아님을 실감했다 한 정상에 확실한 그에 걸맞는 


가 훈련장에 가장 출근하고 


모습에 다시 한번 표한다 습관 부상을 당해도 않고 


호날두 


다봄 


발매 


가장 늦게 퇴근하는 손꼽히고 항상 자리를 연습만이 


예프테 다르스키 


리뷰보기 


작가 


호날두 가난을 백만번의 슛을 읽고 세계 자리는 쉽게 따라오는 


살길이라고 생각하며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고 있다 안주 


유지할 있다는 다시 느끼게 된다 


평점 


세계 최고의 선수가 하지 자기 관리를 하는 호날두의 


20160120 


있다 말이야 실천하기가 정말 이러한 마인드는 배우고 싶다 


출판 


세계 자리를 오랜기간 유지하는 같다 위치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