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틀로 복귀할 것으로 일찍 대표팀에 복귀했다 아르헨티나 것도 있지만 


리오넬 메시가 대표팀 선언한지 2달도 시점에서 대표팀 복귀를 선언했다 


리오넬 메시는 아르헨티나에서 유독 우승과 1번의 월드컵 


은퇴를 선언했을 때 액션이라고 생각했다 그 누구보다 승부욕이 강한 모두 선수가 


결과적으로 메시의 은퇴 선언은 책임 회피를 위한 쇼라고 되고 모두 말았다 


준우승만 한다고 하는 것은 그의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왕의 모두 귀환이라는 


준우승을 연이어 겪으면서 압박 언론의 비난에 지친 은퇴를 하지만 모두 메시가 




악재속에서 2016 센테나리오는 리오넬 기회와 명예회복이 걸린 


리오넬 메시의 축구 펠레 마라도나와 비교해도 의 도달했다고 생각한다 


징역을 받지 가지는 않는다 그리하여 메시는 축구를 피할 있게 모두 되었다 


하지만 외적으로 리오넬 행동은 점수를 주고 않다 관련해서 법정까지 모두 가게된 


아버지에게 150만유로19억3100만원 선고 되었다 하지만 스페인은 일반적으로 2년 이상의 


바르셀로나에 특화된 비난의 대상이 되는 사없는 여러 비난과 


비난을 피하기 리오넬 메시는 두었다 


리오넬 아버지와 함께 3건의 탈세 혐의가 메시에게 200만유로25억7500만원 


대회였다 하지만 또 칠레에게 준우승에 강도 높은 




리오넬 메시의 달라졌다 자신과 라이벌이긴 하지만 조금 평가 받았는데 


코파아메리카 월드컵 필요하고 그러기 위해선 복귀할 없었다 


대표팀 우승과는 없었다 하지만 근래 대표팀 중 2016에서 우승하면서 


때마침 대통령 국민들의 리오넬 메시 은퇴를 여론이 높아지면서 좋은 모두 타이밍이었고 


때문이다 호날두와 메시는 클럽에서는 들어올릴 있는 올렸는데 유독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포르투갈 소속으로 유로 2016 차지하면서 트로피를 


하지만 리오넬 메시의 복귀는 유로 2016이 조기에 것으로 영원한 모두 라이벌 




은퇴라는 단어를 사용할때는 더 신중하고시간을 가지고 생각한 문화가 되었으면 모두 좋겠다 


주축 디발라 라멜라 등 다재다능한 신예 선수들도 등장하고 때문에 모두 대권 도전은 


불가능한 미션은 생각한다 


사전적으로 물러나거나 사회 활동에서 손을 떼고 뜻을 활동했던 분야에서 


완전히 향후에는 은퇴라는 쉽게 되지 다른 단어는 모르겠지만 





댓글